현명하게 살기/생활정보

설맞이 제수용품 미리구매하고 할인받자(제기,병풍,상,제기보관함)

레나따's Story 2016. 1. 11. 20:05

 

 

 

 

설맞이 제수용품 미리구매하고 할인받자(제기,병풍,상,제기보관함)

 

 

 

새해가 되었다고 들떴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열흘이나 지났네요.

 

다들 새해 계획한 일들은 잘 되고 계신지요? ^^

 

 

오늘은 제가 그동안 종종 소개하던 사이트에서 설맞이 제수용품 할인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얼른 소식을 담아왔습니다.

 

 

바로 '미리구매 할인 행사'

 

제기세트부터 제기보관함, 제사용 병풍, 교자상(제사상)까지 꼭 필요한 제수용품들을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.

물론 전 품목은 아니겠지만,

제가 살펴본 바로는 꽤 괜찮은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한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.

 

제기가 꼭 필요한 물건은 아니지만,

1년에 두번의 명절과 더불어 몇차례의 제사까지 있다면 하나쯤 마련해 두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.

 

매번 이접시 저접시 모두 꺼내 크기 맞추고 어디에 뭘담을까 고민하는 것 보다는

딱 정해진 그릇이 있으니 담아내는 양도 일정하고,

솔직히 제기에 똭~ 담아 차려놓으면 그럴듯 하잖아요 ㅎㅎ;;

 

 

 

 

먼저 가장 기본적인 제기세트인데요,

보통 38P라고 하면 밥그릇과 국그릇은 포함되지 않으니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.

그리고 '남원'이라고 표시가 된 제품들은 인증서(?)도 함께 가니 살펴보시고요,

제기세트 뿐 아니라 전통공예품으로는 나름 이름 있는 곳이라 품질은 믿으셔도 될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다음으로 제기보관함과 병풍이 있는데요,

병풍을 치는 유래는 따로 있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집안의 어지러운 물건을 가리는 용도로 사용한다고 하네요.

그래서 대부분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서 꼭 제사뿐이 아니라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.

(요 사진 말고 더 예쁜 병풍 많아요~)

 

음,, 제기보관함은 뭐랄까,,

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인.. ㅎㅎ;;

그래도 저희 친정집을 보니 있으면 좋기는 한 것 같아요.

제기는 어떻게 보관을 하느냐에 따라 반영구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 후에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한데요,

아무래도 제기함에 딱 넣어 놓으니 습기도 안 차고 분실이나 파손의 우려도 적고 좋더라고요.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교자상인데요,

교자상은 제사를 지내지 않더라도 하나씩은 꼭 필요한 물건이니 이왕이면 할인받을 수 있을 때 하나 장만해 놓아도 좋을 것 같아요.

 

저는 5일 장날에 저거보다 작은거 시아버지가 6만원 주고 사오셨거든요 ㅠ.ㅠ

2만원이나 깎았다며 좋아하셨는데,,,,

 

 

저도 주부이고, 명절에 제사에 모두 챙겨야 하는 맞며느리인지라

명절이 썩 반갑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,,,

 

뭐,, 어쩌겠어요..

우리 피할 수 없으면 즐기자구요~~!! ^^

 

 

 

한번 구경이나 해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서 윗쪽 배너 클릭하시면 이벤트 상품 확인하실 수 있구요,

이벤트 상품 이외에도 술주전자나 술잔, 휴대용 제기 등 단품이나 그밖에 다양한 제수용품들이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세요.

 

그리고 만일 미리구매 할인 상품을 구입하고자 하신다면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두르시길~~

 

그럼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^^

 

설맞이 제수용품 바로가기[링크]

 

 

 

 

 

 

병신년 한해에도 모두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~~~!!